이 글에서는 호빠 선수들이 자신의 매력을 살리고 호빠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팁과 전략을 소개합니다.
이 글에서는 호빠 선수들이 자신의 매력을 살리고 호빠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팁과 전략을 소개합니다.
Blog Article
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버블경제 시기 막대한 돈을 끌어모은 고급 클럽의 유흥업 여성들은 호스트클럽에와서, 마찬가지로 막대한 돈을 사용했기때문에, 당시의 호스트클럽은 이른바 유흥업에 흐르는 돈의 종착지와도 같은 역할을 맡고있었다.
호빠 선수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갖추어 고객과의 원활한 대화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호빠에서 상대방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것은 매력적인 선수로서의 핵심 기술 중 하나입니다.
전체적으로 부산은 나름 손님 수는 서울 이외에 경기도권이랑 투탑이라 보시면 됩니다.
자신을 알고 인정하는 것이 호빠에서 매력적인 선수로서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한가지만 말해주면 어딜가든 큰손은 있고 니들이 말로만 듣던 불륜의 현장 등등 빈번히 일어난다. 대충 최순실만 봐도 알지 않나.
또한,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업종에서는 종종 고객과의 스트레스 인허가나 법적 문제 등의 위험성도 존재합니다.
호스트바를 이용하는 여자들은 돈많은 골드미스들이 주고객일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실상 같은 화류계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들르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오픈 가라오케클럽식에서 꽃걸이(말은꽃인데 실제 꽃거는건아니고 돈액수가 적힌 목도리를 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로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것은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어 호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과의 스트레스나 위험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아무튼 이러한 경우가 다수다보니 개인생활이 없고 스트레스가 크다는 점이 있지만, '무조건 돈을 벌어 독립하겠다'는 동기부여가 되는 일도 많다고. 또한 자연스럽게 출퇴근도 용이해지며 팀플레이가 매우 중요한 일인 만큼 분명 나쁜 점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호스트들의 경우 지명고객이 여럿 생기기 전